PR

뉴스 | NFT/블록체인 게임 'Rappelz Universe(라펠즈 유니버스)’ 동남아시아 지역 대상 서비스 사전 등록 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조회10,39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이번에 "Rappelz(라펠즈 모바일)"에 Play To Earn(P2E) 기능을 구현하는, NFT/블록체인 게임 "Rappelz Universe(라펠즈 유니버스)"의 동남아시아 국가 대상 서비스에 사전 등록을 시작하였습니다.

2022년 5월 13일자로,『NFT게임/블록 체인 게임 "Flyff Universe(프리프 유니버스)" 및 "Rappelz(라펠즈 모바일)"에서 공동 사업 계약 체결 소식』에 따라 BPMG Co, Ltd 및 GCP Limited와 공동으로 NFT게임/블록 체인 게임(*1) 개발을 추진하고 있었으며, 이번에 "Rappelz(라펠즈 모바일)"에 Play To Earn(P2E)(*2)기능을 구현하는 NFT게임/블록 체인 게임 "Rappelz Universe(라펠즈 유니버스)"의 동남아시아 국가 대상 서비스에 사전 등록을 시작하였습니다. 아래 본문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Rappelz Universe(라펠즈 유니버스)"의 개요

"Rappelz Universe(라펠즈 유니버스)이하 Rappelz Universe"는 ㈜갈라랩이 개발한 PC온라인 게임 "Rappelz Online(라펠즈 온라인)"를 소재로 다크 판타지 스타일과 게임 세계에 사는 몬스터를 크리처로 싸움이 된 크리처 시스템에 의한 장대한 그래픽과 액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오픈 월드 판타지 MMORPG게임입니다.

'라펠즈 유니버스'는 블록체인 기반(*3)의 NFT 게임/블록체인 게임으로, 사용자는 라펠즈 유니버스의 게임 내 통화인 루피 'gRupee'를 구입하여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저는, 게임 내의 던전 등에서 몬스터를 쓰러뜨리거나 이벤트에 참가함으로써, 루피 「gRupee」또는 Rappelz Universe의 게임 내 토큰(*4)인「GPOT」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GPOT'는 KMINT(멀티체인 통합형 지갑 서비스)에서 다른 토큰이나 NFT, 한국 원화와 교환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GHUB 토큰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장비를 강화함으로써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장비를 'NFT(*5)'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NFT」를 트레이드 함으로써 「GPOT」와 교환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NFT에 관한 콘텐츠는 수시로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라펠즈 유니버스'는 BPMG Co, Ltd가 제공하는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GemHUB」에서 서비스 됩니다.

2. 서비스 개요

⚫ 사이트: https://gleam.io/ccBKr/rappelz-universe-preregister-airdrop-event
⚫ Twitter: https://twitter.com/RappelzUniverse
⚫ 사전 등록 개시일: 2022년 10월 20일(현지 시간)
⚫ 서비스 개시 예정일: 2023년 3월기 3분기 (2022년 10월 1일~12월 31일)
⚫ 서비스 지역: 동남아시아
⚫ 언어: 영어
⚫ 퍼블리셔: Gala Lab Corp. ㈜갈라랩

*1: NFT 게임/블록체인 게임은 암호자산 기반 기술인 블록체인(*3)을 이용하여 게임 내 아이템이 'NFT(*4)화'되어 있는 게임을 말합니다. GameFi(Game과 Decentralized Finance: 게임과 분산형 금융을 곱한 조어)라고도 합니다.
*2: Play To Earn(P2E)이란 블록체인 게임 내에서 얻은 수입이나 포인트를 암호자산으로 바꾸어 거래소 등에서 매매가 가능하며, 이 게임을 가지고 놀면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것을 'Play To Earn'(P2E)이라고 합니다.
*3: 블록 체인이란, 분산형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여러 컴퓨터에 암호기술을 조합하여 거래정보 등의 데이터를 동기화하여 기록하는 방법으로 일정 기간의 거래데이터를 블록단위로 묶어 컴퓨터끼리 검증하면서 올바른 기록을 체인(사슬)처럼 연결하여 축적하는 구조입니다.
* 4: NFT(Non-Fungible Token: 비대체성 토큰)란 '위조 불가능한 감정서 · 소유 증명서가 첨부된 디지털 데이터'로 암호자산과 마찬가지로 블록체인 상에서 발행 및 거래되는 디지털 데이터입니다.
* 5: 토큰이란 다른 암호자산의 블록체인 상에서 동작하는 특정 암호자산(가상화폐)을 말합니다. 토큰에는 분산 거래를 실현하는 것부터 비디오 게임의 희귀 아이템 판매까지 다양한 잠재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