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뉴스 | 'Rappelz Universe(라펠즈 유니버스)' 동남아시아 서비스 지연 알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조회9,123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당사 연결 자회사인 (주)갈라랩 (대한민국 성남시, 대표이사 CEO 김현수)은 현재 본 게임의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서비스 사전 등록을 시작하고, 서비스 제공 개시일을 2023년 3월기 3분기(2022년 10월 1일~12월 31일)로 예정하고 있었습니다만, 개발 상황에서의 지연이 발생 함에 따라 연기 되었습니다. 이번 서비스 제공 지연으로 불편을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Rappelz Universe(라펠즈 유니버스)" 향후 일정
・동남아시아 서비스 개시 예정일・・・2023년 3월기 4분기(2023년 1월 1일~3월 31일)


*1: NFT 게임/블록체인 게임이란 암호화 자산 기반 기술인 블록체인(*2)을 이용하여 게임 내 아이템이 'NFT(*3)화'되어 있는 게임을 말합니다. GameFi(Game와 Decentralized Finance: 게임과 분산형 금융을 합친 조어)라고도 합니다.
*2:블록체인이란 분산 형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복수의 컴퓨터에 암호 기술을 조합하여 거래정보 등의 데이터를 동기화하여 기록하는 방법이며, 일정 기간의 거래 데이터를 블록 단위로 정리하여 컴퓨터 끼리 서로 검증하면서 올바른 기록을 체인(사슬)처럼 연결하여 축적하는 구조입니다.
*3:NFT(Non-Fungible Token:비 대체성 토큰)이란, 「위조 불가능한 감정서・소유 증명서 첨부의 디지털 데이터」를 말하며, 암호화 자산과 마찬가지로 블록체인상에서 발행 및 거래 되는 디지털 데이터입니다. 끝.

《문의처》
Email: ir@gala.jp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