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뉴스 | 숙명여자대학교 취업박람회에서 메타버스 캔버스 플랫폼 β판 출시 알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조회9,89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당사 ㈜갈라랩이 LGU+ 및 메가존과 개발 중인 메타버스 캔버스 플랫폼(이하, Meta School)의 β판을 지난 9월에 열린 숙명여자대학교의 취업 박랍회에서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1. Meta School 개요
Meta School은 메타버스 플랫폼에 의한 가상 캠퍼스를 개발·구축하고 대학교, 고등학교, 중학교, 초등학교 등 각 교육기관에 커뮤니티나 학교 업무 등의 부가적인 업무를 제공하는 장소로서 메타버스 플랫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대학 등의 디지털 트윈(*1)이나 미러 월드(*2)로서, 공간적 제약이 없는 메타버스에 의한 가상 공간을 살려, 대학 입시 설명회, 신입생 캠퍼스 투어나 유학생 방문 투어를 메타버스로 실시해, 참가자는, 아바타가 되어 참가하는 것으로, 지방에 사는 학생이나 해외의 유학생 등이 보다 직접적으로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상 공간 플랫폼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2022년 9월 20일부터 이틀간에 걸쳐 개최 된, 숙명 여자대학교 취업 페어에서 하반기의 취업 활동 전략이나 자기 PR 방법 등의 테마로 특별 강좌가 Meta School내에서 개최되었습니다.

(*1) 디지털 트윈(Digital Twin)은 현실 세계에서 수집한 다양한 데이터를 마치 쌍둥이인 것처럼 컴퓨터에서 재현하는 기술입니다. 컴퓨터에서 수집한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없이 현실에 가까운 물리적 시뮬레이션이 가능합니다.
(*2) 미러 월드(Mirror World)는 현실 세계를 디지털 세계에 묘사하는 것을 가리키며, 현실의 도시나 사회 모두가 1대1로 디지털화된 거울상 세계를 표현하는 용어입니다.

2. 향후 계획
앞으로도 메타버스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학생 여러분이 또 하나의 캠퍼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가상 캠퍼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