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지원

갈라랩은 수시로 채용공고를 통해 새로운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지원분야를 기제하여 자유양식의 입사지원서를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지원하기 job@gala.kr

경영지원

재무
예산수립, 예산집행, 손익분석, 결산 프로젝트 등 회계 및 세무에 대한 전반적 지원업무를 수행합니다. 출납 및 자금업무를 수행 할 수 있어야 하며, MS OFFICE를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인사
채용, 평가, 보상 등 인사/총무 관련한 사무업무를 수행합니다. 임직원들이 적소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사내의 전반적인 행정업무를 지원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마인드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합니다.

기술지원

시스템엔지니어(SE)
서버 및 네트워크 구축 및 관리, MS 서버군 구축 및 관리, 보안관리 및 소프트웨어 관리 업무를 하며,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지원 업무를 합니다. NT계열 시스템 경험 및 게임업계 실무경험, 보안관리 경험자 우대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DBA)
국내 및 해외 게임 DB업무를 지원하며, 사내 DB관리 및 기타 DB튜닝 및 최적화를 지원합니다. MSSQL Server DBA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트러블슈팅 및 튜닝 가능한 인재를 우대합니다.

개발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클라이언트를 설계하고 구현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C/C++ 프로그래밍 및 Windows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와 활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또한 3D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가 요구됩니다. 3D엔진을 직접 제작해 보았거나 상용엔진 경험자를 우대합니다.
서버 프로그래머
게임이 구현될 수 있도록 서버를 설계하고 프로그래밍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서버의 안정적 설계와 유지를 위해 SQL, C++중급이상의 능력이 필요하며, LUA스크립트, STL초급이상의 능력을 요구합니다. 또한, Win32 System Programming 및 Network Programming과 MSSQL사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모바일 클라이언트 개발
모바일 게임의 클라이언트를 설계하고 구현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C# 프로그래밍 및 Unity3D를 이용한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와 활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또한 3D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가 요구됩니다.
웹프로그래머
기획 및 디자인된 웹사이트를 유저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 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C#언어 및 MSSQL 사용이 가능해야 하며, 게임에 대한 이해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요구됩니다.
[병역특례] 
소프트웨어개발 관련 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그래픽

2D Graphic (원화)
게임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배경, 캐릭터, 몬스터 및 기타 이미지 작업을 합니다. 한 분야의 컨셉에 치우치지 않고 게임 전반적 그래픽 관련 작업이 가능해야 하며, 3D작업에 대한 이해가 요구됩니다.
UI디자이너
게임과 Game User Interface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UI기획 및 디자인작업, 아이콘 작업, 리터치작업 등을 수행합니다. Photoshop등의 2D전반 그래픽 툴 사용능력과, 그림과 디자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요구 됩니다. 도트작업 및 드로잉이 가능하며, 디자인을 편의성으로 승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됩니다.
모션
캐릭터 셋팅, 리깅, 애니메이션 작업 등을 수행합니다. 애니메이션에 대한 감각, 기본적인 3D감각과 툴에 대한 이해력이 요구 되며, 기획 및 컨셉 의도에 맞게 구현하는 능력도 중요합니다.
3D 배경
기본적인 인공물, 자연물, 도시구성 등의 배경과, 의상, 아이템, 몬스터 등의 캐릭터 디자인에 필요한 다양한 3D디자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기본적인 모델링, 실사 풍 텍스쳐 작업이 가능해야 하며, 컨셉에 대한 이해력과 기본적인 드로잉 능력이 요구됩니다.
캐릭터 원화
게임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배경, 캐릭터, 몬스터 및 기타 이미지 작업을 합니다. 한 분야의 컨셉에 치우치지 않고 게임 전반적 그래픽 관련 작업이 가능해야 합니다.
3D 캐릭터
기본적인 인공물, 자연물, 도시구성 등의 배경과, 의상, 아이템, 몬스터 등의 캐릭터 디자인에 필요한 다양한 3D디자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기본적인 모델링, 실사 풍 텍스쳐 작업이 가능해야 하며, 컨셉에 대한 이해력과 기본적인 드로잉 능력이 요구됩니다. 또한, Soft Image XSI활용 가능자를 우대합니다.

전략기획

PM
게임의 방향성을 잡아 관리하고, 개발 일정을 파악, 수립하고 관리를 합니다. 모바일 게임 내 전반적인 룰과 환경, 게임을 구성하는 모든 것 들을 디자인하고 구현할 수 있도록 기획합니다. 게임월드 구상 및 기획, 게임라이프와 사이클의 구성, 각종 게임요소에 대한 밸런싱 작업이 포함 됩니다.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팀워크,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요구되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구체화 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글로벌 서비스
각 해외 국가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전반의 업무를 합니다. 게임 및 온라인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외국어 실력이 뛰어나야 합니다. 해외 시장을 적극 적인 마인드로 개척해 나갈 인재를 찾습니다.
GM/QA
게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컨텐츠 분석 및 방향성 제안, 게임의 문제점 파악 및 개선안 도출, 고객 요구 파악을 통해 게임 및 게임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 업무를 진행 합니다. 게임 클라이언트 리소스 관리 및 업데이트, 게임 테스트 및 리포팅 등을 통해 게임을 최적의 상태를 유지시키는 업무를 합니다. 게임 퀄업을 위해 여러 팀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요하며, 문서 작성 및 테스트 결과 리포팅 능력이 필요합니다.